'언프리티랩스타' MC산이 "지민은 프리티랩스타"발언에 멤버들 발끈

'언프리티랩스타' MC산이 "지민은 프리티랩스타"발언에 멤버들 발끈

2015.01.30. 오전 00: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언프리티랩스타' MC산이 "지민은 프리티랩스타"발언에 멤버들 발끈_이미지
AD

[TV리포트=하수나 기자] ‘언프리티랩스타’의 MC 산이가 지민을 향해 프리티랩스타라고 발언한 가운데 다른 멤버들이 발끈했다.



29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첫방송됐다. 지난해 대한민국을 힙합으로 물들인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펼치는 치열한 생존경쟁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시, 졸리브이, 치타, 지민(AOA), 타이미, 키썸, 릴샴, 육지담까지 8인의 여자 래퍼들이 격돌한다.



이날 MC산이가 등장했고 멤버들의 반응에 산이는 “실망을 한 눈치다”고 말했다. 이어 산이는 “우리가 어색한 얼굴들고 있고 익숙한 얼굴들도 있다”며 말을 이어갔다.



그는 AOA의 멤버로 이 프로에 출연한 지민에 대해 “지민 양은 프리티랩스타라고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그럼 우리는 진짜 언프리티야?”라고 발끈했다. 이어 “우리 지금 디스당했다” “산이 오빠도 언프리티 랩스타”라고 외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미션을 진행하며 8명의 래퍼들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