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내기과외하기' 정준하, 중국어 수험생에게 합격엿+찹쌀떡 선물 '훈훈'

'띠동갑내기과외하기' 정준하, 중국어 수험생에게 합격엿+찹쌀떡 선물 '훈훈'

2015.01.09. 오후 10: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띠동갑내기과외하기' 정준하, 중국어 수험생에게 합격엿+찹쌀떡 선물 '훈훈'_이미지
AD


[TV리포트=김문정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정준하가 중국어 시험을 보러 온 수험생에게 합격엿과 찹쌀떡을 선물했다.
9일에 방송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정준하가 중국어 시험을 보러 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정준하는 교실에 들어서기 전 미리 준비한 엿을 꺼내 입장하는 수험생들에게 건넸다.
이어 교실에 들어가서는 찹쌀떡까지 나눠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엿과 찹쌀떡을 돌린 정준하는 그제야 긴장감이 밀려오는 듯 표정이 굳었다.
시험을 끝마치고 나온 정준하는 초등학생들이 시험이 매우 쉬웠다는 이야기에 나도 쉬웠어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스타들이 한 번은 꼭 배우고 싶었던 가슴 속 로망들을 개인 교습을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정준하·김희철·지헤라, 정재형·송가연이 과외커플로 짝을 이뤘다.
김문정 기자 dangdang@tvreport.co.kr / 사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