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아이유, 캠핑 함께 하고픈 최고 스타

김수현·아이유, 캠핑 함께 하고픈 최고 스타

2014.11.27. 오전 11: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수현·아이유, 캠핑 함께 하고픈 최고 스타_이미지
AD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김수현과 가수 아이유가 캠핑을 함께하고 싶은 남녀 스타 1위로 선정됐다.



체험형 캠핑장 팜스퀘어는 지난 10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달간 공식 홈페이지와 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스타와의 캠핑로맨스 설문 이벤트' 결과를 27일 공개했다.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과 캠핑장 이용 고객 가운데, 총 128명이 참가한 이번 설문 이벤트에서 캠핑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는 최고의 한류스타 김수현이 1위(26%)이 차지했다.



팜스퀘어 캠핑 이용자들은 "자상한 스타일", "우리 딸이 좋아하는 연예인", "캠핑장에서 산책하며 대화를 나누고 싶어서" 등의 의견을 내놓았다.



김수현의 뒤를 이어 정우성(24%), 이승기(11%), 조인성(11%), 유아인(8%)이 차례로 선정됐다.



여자 연예인 1위로는 가수 아이유(23%)가 선정됐다. 팜스퀘어 캠핑 이용자들은 "캠핑하며 그녀가 기타치고 로맨틱한 노래를 불러줄 것 같아서", "그녀의 노래로 힐링받을 수 있을 것", "챙겨주고 싶은 여동생 같아서" 등, 다채로운 의견을 내놓았다.



아이유 외에도 하지원(21%), 신민아(11%)가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으며 이연희(9%)와 장나라(9%)가 나란히 공동 4위에 올랐다.



한편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팜스퀘어는 200여명이 동시에 캠핑 장비없이 캠핑(글램핑)을 할 수 있는 규모와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