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상큼발랄' 촬영현장 공개

피노키오 '상큼발랄' 촬영현장 공개

2014.11.23. 오전 09: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피노키오 '상큼발랄' 촬영현장 공개_이미지
AD

[TV리포트=김보라 기자]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의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촬영장 모습이 담긴 스틸을 23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해맑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비타민처럼 상큼한 네 사람의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전하는 동시에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까지 느끼게 한다.



특히 이종석과 박신혜의 커플 컷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같은 포즈를 취한 채 서로 마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인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 변희봉 이종석의 훈훈한 투샷도 시선을 모은다. 변희봉에게 애교를 부리는 이종석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종석은 극중 아버지로 분하는 선배 변희봉을 살뜰히 챙기고 있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1회부터 꾸준히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면서 “이종석박신혜 김영광 이유비는 청춘의 싱그러움을 무한대로 발산해 촬영장을 한층 밝고 환하게 만들며 엔도르핀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웃음 가득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으니 앞으로도 ‘피노키오’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kr / 사진=S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