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3' 오현민 "장동민, 카이스트생보다 외적인 부분 뛰어나"

'더지니어스3' 오현민 "장동민, 카이스트생보다 외적인 부분 뛰어나"

2014.11.11. 오후 1: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더지니어스3' 오현민 "장동민, 카이스트생보다 외적인 부분 뛰어나"_이미지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더지니어스3' 카이스트생 오현민이 연예인 출연자 장동민을 칭찬했다.



11일 서울 광화문 투썸플레이스에서는 tvN '더지니어스3' 일반인 출연자 최연승, 오현민, 김유현, 김경훈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오현민은 함께 게임을 펼치는 장동민을 언급했다. 오현민은 "장동민 형은 카이스트 생보다 공부는 조금 못할 지 몰라도 그 외적인 부분이 뛰어나다"고 장동민을 칭찬했다. 최연승 또한 "동민이 형은 내공이 강한 플레이어다"고 설명했다.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3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메인 매치’와 ‘데스 매치’를 벌여 매주 1명의 탈락자를 결정한다. 12회를 거쳐 치후에 살아남은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이 출연했다. 현재 권주리, 김경훈, 강용석, 남휘종, 유수진, 김정훈이 탈락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