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하루, 셜록하루 변신!

'슈퍼맨' 이하루, 셜록하루 변신!

2014.10.26. 오전 10: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슈퍼맨' 이하루, 셜록하루 변신!_이미지
AD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하루가 ‘셜록하루’로 변신했다.



26일 KBS2 측은 “이날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9회에서는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하루는 아빠와 함께 보성 녹차 밭 나들이에 나섰다. 타블로와 손을 잡고 알콩달콩 산책길에 나선 하루는 근처에서 거위의 흔적을 발견했다. 하루는 “거위가 있는 것 같아! 망원경으로 찾아봐야겠어!”라고 말하며 두 손으로 망원경을 만들어 주변을 둘러보며 본격 거위 추적에 나섰다.



하루는 실종된(?) 거위를 찾아 이리저리 헤매다 꽃사과 나무 앞에 다다랐고 매 하나 없이 앙상한 꽃사과 나무 가지를 보며 깊은 추리를 했다. 하루는 “사과를 거위가 다 먹은 거 아니냐? 날씬한 거위가 이거 다 먹고 뚱뚱해진 거다! 이제 뚱뚱한 거위를 찾으면 된다”라며 엉뚱한 4차원 추리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까만 눈동자를 반짝이며, 진지하게 ‘살찐 거위’의 행방을 쫓는 하루의 모습을 지켜보던 타블로는 “하루야, 너 셜록홈즈 같다”라며 웃음을 터뜨렸지만 정작 하루는 아랑곳없이 귀를 쫑긋 세우고 ‘거위 소리’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등 시크한 ‘셜록 하루’ 모습을 보였다는 관계자의 전언.



하루의 ‘추리본능’을 깨운 살찐 거위 실종 사건의 전말을 포함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는 오늘(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