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녀'되도 여전한 몸매의 이효리

'품절녀'되도 여전한 몸매의 이효리

2014.10.22. 오전 09: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품절녀'되도 여전한 몸매의 이효리_이미지
  • '품절녀'되도 여전한 몸매의 이효리_이미지2
  • '품절녀'되도 여전한 몸매의 이효리_이미지3
AD

[TV리포트=황소영 기자] '품절녀' 이효리가 결혼 후에도 굴욕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최근 이효리는 화려한 무대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을 걷어내고 이전보다 편안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 촬영에 참여한 것.



이효리는 크롭 톱과 데님 팬츠를 매칭해 탄탄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섹시한 룩부터 레더 하프 오버올과 그레이 울 코트를 매칭한 보이시한 룩, 무톤 점퍼와 블랙 스키니 팬츠를 매칭한 바이커 룩, 편안한 네이비 니트 스웨터와 레더 쇼츠로 편안한 겨울 룩까지 모던하고 과장되지 않은 내추럴한 섹시함을 발산했다. '모노드라마'를 콘셉트로 선보인 이효리의 화보 속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PLAC(플랙) 2014년 우먼즈라인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이효리는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SBS '매직아이'의 MC를 맡으며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패셔니스타로 자리잡은 이효리의 더 많은 패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그리고 COSMO TV를 통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