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타일러 지목’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타일러 지목’

2014.08.21. 오후 4: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타일러 지목’_이미지
AD


[OSEN=강서정 기자]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몬디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21일 ‘비정상회담’은 공식 페이스북에 “이탈리아 비정상 알베르토도 오늘 오전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한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도전 완료. 다음 주자로 미국 비정상 타일러를 지목”이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알베르토가 간편한 복장을 하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에서 알베르토는 “나도 아침부터 출근하기 전에 하늘까지 도와줬는데 같이 동참한다”고 비를 맞으며 얼음물 샤워를 했다. 알베르토는 ‘비정상회담’의 MC 전현무의 요청을 받아 동참했다.

알베르토는 다음 주자로 ‘비정상회담’의 타일러 라쉬를 지목, 타일러는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에 동참해야 한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ALS)의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캠페인의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뒤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 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하면 1백 달러를 기부하도록 돼 있다.

해외에서는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게이츠를 비롯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 데이비드 베컴, 브리트니 스피어스, 레이디 가가 등 세계 유명 인사가 참여해 화제다.

국내에서도 손흥민, 배우 조인성과 야구선수 조인성, 전현무 등 많은 스타들이 잇따라 참여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