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뺑덕' 정우성·이솜, 욕망에 눈뜬 남녀 '진한 키스신'

'마담뺑덕' 정우성·이솜, 욕망에 눈뜬 남녀 '진한 키스신'

2014.08.20. 오후 12: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마담뺑덕' 정우성·이솜, 욕망에 눈뜬 남녀 '진한 키스신'_이미지
AD

[TV리포트=김명석 기자] 영화 ‘마담 뺑덕’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담 뺑덕’ 측은 20일 주인공인 배우 정우성, 이솜이 키스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솜(덕이 역)은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라는 대사와 원망이 가득 찬 눈빛을 통해 복수를 암시하고 있다.



또한 정우성에게 키스를 하는 이솜의 모습 앞으로 ‘처녀, 욕망에 눈뜨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우성 역시 이솜을 향한 파격적인 스킨십과 함께 “덕아, 나 이제 기다리지마”라는 대사로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네티즌들은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기대된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영화 빨리 보고 싶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좋은 데?",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수위가 궁금하다", "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의외로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영화 ‘마담 뺑덕’은 누구나 알고 있는 고전 ‘심청전’을 뒤집은 파격적인 설정으로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와 일상에 신물이 난 젊은 여인 덕이의 걷잡을 수 없는 사랑과 이로 인한 비극을 그린 영화다. 10월 개봉 예정이다.



김명석 기자 /사진=영화 '마담뺑덕' 티저 화면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