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걸스데이 혜리,'하늘거리는 원피스 입고'

[사진]걸스데이 혜리,'하늘거리는 원피스 입고'

2014.07.30. 오후 3: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진]걸스데이 혜리,'하늘거리는 원피스 입고'_이미지
AD


[OSEN=김경섭 기자] 30일 오후 서울 신촌 아트레온 CGV 무빙홀에서 열린 걸그룹 '걸스데이 팬사인회'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입장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걸스데이 새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사인회를 포함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민아와 축구선수 손흥민의 열애설이 한 매체에 의해 보도됐다.이 매체는 민아와 손흥민의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민아와 손흥민은 지난 16~17일 이틀동안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손흥민이 마지막 데이트서 꽃을 주기도 했다.

FC 서울과 친선경기를 위해 입국한 손흥민의 열애 소식은 곧바로 큰 뉴스로 전해졌다.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씨는 이날 OSEN과 전화통화를 통해 "젊은 나이로 연애를 할 수도 있지 않냐"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으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였다.

손흥민은 독일 분데스리가서 함부르크를 거쳐 지난 시즌부터 레버쿠젠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손흥민은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서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골을 터트리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민아랑 손흥민 잘됐으면 좋겟다 ㅋㅋㅋ어울려 ㅋㅋ사진보니까",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두분 이쁜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greenfield@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