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아이스크림도 갈비처럼? 폭풍 먹방

추사랑, 아이스크림도 갈비처럼? 폭풍 먹방

2014.07.26. 오전 09: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추사랑, 아이스크림도 갈비처럼? 폭풍 먹방_이미지
AD

[OSEN=권지영 기자] 추사랑의 아이스크림 먹방이 눈길을 끈다.

추사랑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녹화에서 동물원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사랑이는 접시까지 깨끗이 핥아먹는, 클라스가 다른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여 추성훈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친구 가족들과 간 음식점에서 아이들은 모두 아이스크림 하나씩을 받았다. 이에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사랑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을 선보여 친구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사랑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채 베어먹고, 뜯어먹고, 핥아 먹는 등 마치 갈비를 먹듯 아이스크림을 흡입했다. 끝에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숟가락으로 아낌없이 퍼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뚝딱 해치운 사랑이는 추성훈이 “자~ 사랑이 다 먹었다~ 그만~”하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밑에 받쳐뒀던 그릇에 흘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원샷하는 완벽한 마무리를 선보여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

이어 얼굴 가득 아이스크림을 묻힌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이를 보고, 친구 논논은 “아저씨 수염 같아~”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27일 오후 4시 10분.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