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레전드급 무대 예고…걸그룹 멤버·비보이 키스 퍼포먼스

‘댄싱9’ 레전드급 무대 예고…걸그룹 멤버·비보이 키스 퍼포먼스

2014.07.04. 오후 4: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댄싱9’ 레전드급 무대 예고…걸그룹 멤버·비보이 키스 퍼포먼스_이미지
AD

[TV리포트=김풀잎 기자] Mnet ‘댄싱9’ 시즌2가 최강 비보이와 비걸의 과감한 키스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댄싱9’ 시즌2 제작진은 4일 오후 온라인에 선보인 특별 영상을 통해 화제의 도전자 신규상과 김진희의 대담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 공개했다.



이번 퍼포먼스에서 신규상과 김진희는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썸 타는’ 남녀의 모습을 춤으로 표현했다. 의자를 활용한 비보잉 기술로 흥을 돋우던 두 사람은 과감한 키스로 퍼포먼스에 방점을 찍는다.



신규상은 세계대회를 제패한 정상급 비보이 크루인 ‘갬블러 크루’의 일원으로, 드래프트 무대에서 고난도 기술을 여유 있게 소화하는 기량을 보이며 블루아이의 선택을 받았다. 신규상과 호흡을 맞춘 김진희는 그룹 글램의 멤버로, 아이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현란한 비보잉과 다양한 춤을 소화하는 능력을 보이며 블루아이의 선택을 받았다. 탁월한 실력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주목 받아온 두 사람이 커플미션에서 펼친 무대는 달콤하면서도 짜릿했다.



특히 탄탄한 11자 복근이 완벽하게 드러나는 김진희의 블랙 시스루 의상은 커플무대 음악인 프라이머리의 ‘씨스루’와 어울리며 그 매력을 더했다. 드래프트 무대에서 스트라이프 의상으로 펑키하고 귀여운 느낌을 풍겼던 김진희는 이번 무대에서 웨이브진 긴 머리를 풀어헤치는 등 여성미를 더하며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댄싱9’ 시즌2를 담당하는 안준영 PD는 “신규상 김진희 도전자의 무대와 함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커플미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즌 커플미션에서는 제작진도 깜짝 놀란 환상적인 무대가 여러 번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홍지민이 등장해 소미션을 부여하고 도전자들의 표현력과 연기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댄싱9’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김풀잎 기자 / 사진=Mnet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