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이정진, 부족함 없는 ‘무한 매력남’ 변신

‘유혹’ 이정진, 부족함 없는 ‘무한 매력남’ 변신

2014.07.01. 오후 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유혹’ 이정진, 부족함 없는 ‘무한 매력남’ 변신_이미지
  • ‘유혹’ 이정진, 부족함 없는 ‘무한 매력남’ 변신_이미지2
AD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이정진이 매력남으로 변신한다.



1일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한지훈 극본, 박영수 연출) 측은 이정진의 첫 촬영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진이 ‘유혹’ 촬영장에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정진은 감독과 촬영할 내용과 맡은 배역에 대해 진지하게 상의하거나 연기에 몰입하는 등 열정적인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이정진이 ‘유혹’에서 맡은 역할은 모든 것을 지닌 자유분방한 남자 강민우다. 이정진은 부와 외모를 갖춘 부족함 없고 일에 있어서는 완벽함을 추구하는 매력남 강민우를 완벽하게 그려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이정진은 극중 능글맞고 위트 있는 남자이면서 한 기업의 사장으로서의 무게감을 나타내기 위해 스타일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며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유혹’에서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정진은 “강민우는 정말 매력적인 역할이어서 그의 매력을 120% 표현해내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을 하고 있다”며 “첫 촬영을 마쳤는데 호흡이 정말 좋아서 좋은 결과 나올 것 같다. 좋은 작품을 위해 열심히 촬영할 각오가 되어 있으니 ‘유혹’ 처음부터 끝까지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권상우 최지우 이정진 박하선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닥터 이방인’ 후속으로 오늘 14일 첫 방송 예정.




박귀임 기자 /사진=이김프로덕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