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크리스탈, 민낯 최초 공개?

제시카·크리스탈, 민낯 최초 공개?

2014.06.18. 오후 1: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제시카·크리스탈, 민낯 최초 공개?_이미지
AD

[OSEN=이명주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방송 최초로 민낯을 공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에서는 두 사람이 미국 뉴욕을 찾아 함께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화보 촬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 메이크업을 지웠다. 메이크업 리무버를 찾는 크리스탈에게 여러 요구사항을 말하던 제시카는 크리스탈이 해준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본격적인 화장 지우기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한 쪽 속눈썹을 뗐으나 카메라 앞에서 민낯을 공개하기 두려워했다. 제시카는 "지웠는데 초 난감 상황이면 어떡하지"라면서도 동생 크리스탈에게 "너 진짜 괜찮다"라고 말하며 용기를 줬다.

이어 제시카, 크리스탈은 반쪽만 메이크업을 지우며 이를 공개, 서로의 모습에 폭소했다. 이후 나머지 반쪽 또한 세안으로 완벽하게 지우며 방송을 통해 민낯을 최초 공개했다.

더불어 제시카는 "수정아(크리스탈) 카메라에 얼굴 들이댈 자신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크리스탈은 "들이대면 '저것들이 무슨 자신감으로 카메라에 민낯을 들이대'라고 할 것 같다"라면서 웃었다.

제시카 크리스탈 민낯을 본 누리꾼들은 "제시카 크리스탈, 예뻐서 깜짝 놀랐다", "제시카 크리스탈, 되게 엄살이다", "제시카 크리스탈, 똑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