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포착,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김태희 비 포착,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2014.06.09. 오후 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태희 비 포착, 레스토랑에서 데이트?_이미지
AD

[OSEN=이명주 기자] 공개 연애 중인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가 레스토랑 인증샷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그룹 코요테 멤버 빽가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7gram을 방문해주신 김태희 여신님의 인증샷이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직원들이 일에 집중을 못하고 가게가 위태로워지니 자주 찾아주시진 마시라"라는 글과 함께 김태희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태희는 수수한 베이지색의 재킷을 입은 채 수려한 미모를 빛내고 있다. 2.7gram이라는 상호 명 아래에 손을 댄 포즈가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김태희의 남자친구인 비 역시 해당 레스토랑을 찾았던 것이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빽가는 지난 3월 김태희와 비슷한 포즈를 한 비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두 사람이 같은 날 함께 방문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비슷한 포즈로 사진을 찍은 모습에서 감출 수 없는 연인의 분위기가 묻어난다.

김태희 비 포착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김태희 비 포착, 아름다운 커플이다", "김태희 비 포착, 두 사람 참 잘 어울린다", "김태희 비 포착, 좋은 결실 있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빽가는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퀴즈쇼 사총사' 녹화에서 비를 '자기야'라고, 김태희를 '여신님'이라 부르는 사실을 전하며 두 사람과의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roro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