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웨딩화보서 영화같은 분위기 연출

오지호 웨딩화보서 영화같은 분위기 연출

2014.04.11. 오전 10: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오지호 웨딩화보서 영화같은 분위기 연출_이미지
AD


[OSEN=사진팀]배우 오지호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오지호의 지인인 카마 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가 촬영을 진행,신랑 신부의 감미로운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작품들을 통해 두 사람만의 이미지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드레스는 신부를 위해 실크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드레스와 목선을 부각시키는 네이비 투톤의 신비감을 주는 드레스가 준비됐고, 한복의 경우 오지호는 사대부 남성들이 입었던 기품 있는 한복과 신부의 작고 예쁘고 갸름한 목선에 맞게 동정은 넓고 하우 상박 치마는 부풀리고 저고리는 몸에 붙는 정숙한 한복으로 두 사람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오지호는 촬영 내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촬영이 진행돼 신부에게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에 보는 이들도 흐믓해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수중 촬영의 경우 오지호와 신부 모두 처음으로 접해보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같이 도움을 준 다이버 전문가들도 감탄할 만큼의 뛰어난 운동 감각과 표현력으로 박수를 받았다.

카마조 작가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화보로 제안한 수중 촬영에 선뜻 응하여 최고의 표현력을 보여준 두 사람에게 찬사를 보내며, 물속의 고요함 속에서 두 사람이 느낀 자유로움과 사랑은 평생 기억할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였다.

이번 결혼식은 4월 1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photo@osen.co.kr



사진 : 카마스튜디오 / 드레스 : 아틀리에 쿠 / 턱시도 : 로드앤테일러
한복 : 박술녀 한복 / 헤어&메이크업 : 김청경 헤어페이스
청첩장 : 2become1 / 수중교육 : 다이버에듀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