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집 공개,'집안 내부 사진에 출연자 경악'

존박 집 공개,'집안 내부 사진에 출연자 경악'

2013.09.13. 오전 09: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존박 집 공개,'집안 내부 사진에 출연자 경악'_이미지
AD
[OSEN=이슈팀] 가수 존박이 덜덜이 캐릭터에 대한 애착과 집안 내부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살림하는 남자' 특집으로 요리, 인테리어 등 살림에 남다른 재주가 있는 만능살림꾼 남자 연예인들이 출연했다.

존박은 덜덜이 캐릭터에 대해 "국민 덜덜이가 좋다"며 "사실 처음에는 발라드 부르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안 맞는 옷 같았다고 말했다"이어 "내 원래 성격은 좀 장난스럽고 멍하다. 덜덜이가 편하다"며 "사람들이 친근하게 대해준다. 일하는 분들도 날 편하게 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한 달에 2번 정도 집을 치운다고 고백한 존박의 집이 사진을 통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싱크대에는 그릇이 가득 쌓여있고, 거실에는 옷이 늘어져 있었기 때문.

하지만 존박은 "전날 친구가 놀러를 와서 그렇다. 설거지는 먹을 그릇이 없어야 한다"며 "그게 더 효율적인 게 아니냐“고 반문했다.

이에 이정섭은 "그릇을 물에 불리지 않으면 시간이 더 오래걸린다"고 지적했지만, 존박은 "왜 그렇게 피곤하게 살아야 되는지 모르겠다. 약간 나의 흔적들이 남아있으면 '내가 편안하게 잘 살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며 어지러운 집에서도 물건은 잘 찾는 자신만의 생활 방법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 투게더3'는 배우 이정섭, 개그맨 문천식, 정태호, 방송인 홍석천, 가수 존박이 출연해 '살림하는 남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