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논란' 클라라, "글 그만쓰고 연기 전념하겠다"

'거짓말 논란' 클라라, "글 그만쓰고 연기 전념하겠다"

2013.09.11. 오전 08: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거짓말 논란' 클라라, "글 그만쓰고 연기 전념하겠다"_이미지
AD

[OSEN=표재민 기자]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던 탤런트 클라라가 공식 사과 글을 올렸다.

클라라는 1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클라라입니다. 오늘도 이제서야 스케줄이 끝났네요”라고 시작하는 사과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그동안 제가 너무 많은 생각을 글로 남겼네요. 이제 글은 그만 쓰고 마음 공부하고 연기 공부하는데 전념하겠습니다”고 적었다.

또 클라라는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응원해 주신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사과했다.

앞서 클라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했던 발언들이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일자 그는 지난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는 재미를 우선하는 예능을 했어요. 진실을 담보하는 다큐가 아니었어요. 예능을 했는데 재미가 없었다고 하시면 이해가 되지만 진실 되지 못했다고 하시면...”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또 클라라는 "본명이 Clara Lee이고, 스위스에서 나고, 미국에서 배우고, 국적이 영국이라서 여러분 말씀대로 한국 정서를 잘 모르는 것 같아요. 그건 앞으로 열심히 열심히 배우고 또 고쳐갈게요"라고 밝혔다. 그는 "저를 싫어하실 수 있어요. 악성댓글 달고 욕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다르다고 해서 틀렸다고 하지는 말아주세요"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