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기성용 "한혜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행복"

'결혼' 기성용 "한혜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행복"

2013.07.01.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결혼' 기성용 "한혜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행복"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한혜진과 결혼하는 축구선수 기성용이 "신부를 위해서 행복하게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성용은 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일단 가장 행복한 시간이다. 우리가 결혼을 하기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행복한 시간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기성용은 "신부 위해서 행복하게 살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부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행복하게 살겠다. 그 어떤 시간보다 행복한 시간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움 신부와 이 자리에 서서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 예배형식으로 진행된다. 결혼식 주례는 서울 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양파가 부른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2011년 6월 베트남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기성용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면서 재회, 올해 1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달 24일 지인들과 함께 웨딩촬영을 했으며, 25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

한편 기성용은 결혼식 다음날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영국으로 출국하며, 한혜진은 이달 말까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힐링캠프' 촬영 등 스케줄을 마무리한 뒤 영국으로 출국해 본격적으로 신혼생활을 즐길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