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섹시 만취녀 변신 아찔 노출..'무작정패밀리2'

클라라, 섹시 만취녀 변신 아찔 노출..'무작정패밀리2'

2013.06.25. 오전 10: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클라라, 섹시 만취녀 변신 아찔 노출..'무작정패밀리2'_이미지
AD
[OSEN=방송연예팀] 클라라가 MBC에브리원 '무작정 패밀리2'에 카메오 출연한다.

'무작정 패밀리2' 38회에서는 밤마다 무작정 하우스를 찾아오는 섹시 만취녀 클라라의 요절복통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이계인과 최란이 딸 정아를 보러 미국으로 가고, 무작정 하우스에 지상렬과 장동민 둘만 남아 있는 상황. 거실에서 맥주를 마시는 두 사람 앞에 불쑥 불청객이 나타난다. 불청객의 정체는 바로 클라라.

속옷이 다 보일 정도로 등이 파인 미니 원피스를 입은 클라라는 비틀거리며 들어오더니 그대로 소파에 널브러진다. 지상렬 장동민은 이 상황이 어이없기만 하다. 결국 무작정 하우스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클라라는 다음 날 아침 자신이 예전에 살았던 집에 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깜짝 놀라 후다닥 도망간다.

그리고 그날 밤, 또 다시 클라라는 잔뜩 술에 취해 무작정 하우스를 찾아온다. 이번엔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신나게 춤을 추며 옷을 벗기 시작하더니, 거실 바닥에 옷과 속옷을 던져 놓고는 그대로 욕실로 향한다. 지상렬과 장동민은 클라라의 아찔한 목욕가운 의상에 넋이 나가고 '이제는 모르겠다'라는 마음으로 클라라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또 다시 찾아온 아침, 클라라는 자신의 눈 앞에 누워있는 지상렬을 발견하게 된다.

클라라의 아슬아슬한 밤나들이는 과연 어떻게 끝이 날까. 클라라의 리얼한 만취 연기가 돋보인 '무작정 패밀리2' 38회는 25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