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조여정과 무슨 인연?..휴대폰 배경화면 등장

송종국, 조여정과 무슨 인연?..휴대폰 배경화면 등장

2013.06.13. 오후 1: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종국, 조여정과 무슨 인연?..휴대폰 배경화면 등장_이미지
AD
[OSEN=방송연예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이 배우 조여정과의 '투샷'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화제다.

송종국은 13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가족들과 함께 떠난 베트남 여행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아내가 처녀 때 정말 예뻤던 모습 그대로 하고 왔다"면서 휴대폰 배경화면을 공개했는데, 이 때 아내 박잎선 씨가 아닌 조여정과의 사진이 등장했던 것.

앞서 '기분 좋은 날' 제작진은 송종국 가족들에게 '사랑해', '고마워'와 같은 말을 이끌어내는 미션을 제시했고, 가족들은 여행 일정 동안 이 미션을 성공시키고 베트남 현지 음식으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게 됐다. 이에 송종국은 저녁을 먹으며 "나에게 '예쁘다'는 말을 듣는 게 아내의 미션이 아니었냐"고 제작진에게 물었다.

제작진이 송종국의 물음에 박잎선 씨의 미션이 '예쁘다'였다는 것을 공개하자 송종국은 조여정과의 사진을 보여주며 "정말 예쁘다"고 칭찬하는 짓궂은 장난을 쳤다. 이 모습을 본 박잎선 씨는 새침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박잎선 씨는 아름다운 민낯과 나이를 무색케 하는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