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정성윤, 1년 교제 끝 10월 결혼...'연상연하 커플'

김미려-정성윤, 1년 교제 끝 10월 결혼...'연상연하 커플'

2013.05.27. 오전 11: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미려-정성윤, 1년 교제 끝 10월 결혼...'연상연하 커플'_이미지
AD
[OSEN=황미현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한살 연하의 배우 정성윤과 1년 교제 끝에 오는 10월 6일 화촉을 밝힌다.

김미려의 소속사 후너스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27일 오전 OSEN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김미려가 배우 정성윤과 오는 10월 6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1년 정도 교제를 했으며 현재 식장을 예약하는 등 결혼식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미려와 정성윤은 교제 이전부터 모임을 통해 서로 알고 있던 사이였으며 1년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아직 상견례는 하지 않았으며 식장은 강남 모처의 웨딩홀에서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김미려는 지난 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MBC '개그야'에서 개그우먼으로 활약, 현재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김미려와 결혼하는 배우 정성윤은 CF를 통해 데뷔해 SBS 드라마 '일지매', MBC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goodhmh@osen.co.kr
<사진> 후너스 공식홈페이지(오른쪽)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