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퀸 전성시대!' 다이어트 부르는 명품 핫바디

'머슬퀸 전성시대!' 다이어트 부르는 명품 핫바디

2015.12.26. 오전 08: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머슬퀸 전성시대!' 다이어트 부르는 명품 핫바디_이미지
  • '머슬퀸 전성시대!' 다이어트 부르는 명품 핫바디_이미지2
  • '머슬퀸 전성시대!' 다이어트 부르는 명품 핫바디_이미지3
AD

[TV리포트 = 조성진 기자] 새해 다짐 중 빼놓을 수 없는 것 하나가 다이어트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독한 마음을 먹지 않으면 성공하기 힘들다. 닭 가슴살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지친 그대들을 위해 준비한 충격요법!



2015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몸매 종결자 사진을 보고 2016년 병신년(丙申年)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해보자!



◆정아름




2001년 미스코리아 선, 현재 헬스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정아름은 탄탄한 S라인과 함께 명품 비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복근뿐만 아니라 군살을 찾아 볼 수 없는 육감적인 몸매로 머슬퀸의 타이틀을 거머줬다.









◆낸시랭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지난 5월 2일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클래식 모델 부문 1위를 차지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탄탄한 복근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뿐만 아니라 자신감 넘치는 그녀의 일상은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예정화




최근 방송인으로 변신한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몸을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라인은 기본, 애플힙에 꿀벅지까지 완벽을 뛰어넘는 몸매로 남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유승옥




최근 옥타곤걸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유승옥은 개미허리와 콜라병 몸매로 단순히 섹시한 이미지를 넘어 건강한 섹시미를 보여줬다. 특히 \'애플힙\', \'몸매 종결자\' 등 다양한 수식어로도 다 설명할 수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과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김재창, 문수지, 조성진, 이선화 기자



jinphoto@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