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대전 고종수 감독, 8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 선정
  • 대전 고종수 감독, 8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 선정_이미지
Posted : 2018-09-05 15:56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대전의 고종수 감독이 8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고종수 감독의 대전 시티즌은 8월에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5경기에서 3승 2무의 무패행진을 달리며 한달여만에 하위권(9위, 7월 말 기준)에서 중위권(6위, 8월 말 기준)으로 수직 상승을 달성했다.

대전은 이 기간 6득점 2실점이라는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펼쳤으며, 심지어 6경기 중 3경기가 무실점으로 매우 탄탄한 모습을 보였다.

'앙팡테리블'이라 불리우며 90년대 후반부터 K리그를 수놓은 스타플레이어 출신인 고종수 감독은 은퇴 이후 코치로 경험을 쌓아왔으며, 올 2018시즌 처음으로 대전의 지휘봉을 잡아 감독 데뷔 시즌을 보내고 있다. 시즌 초 하위권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8월에 급격한 반전을 일궈냈다. 화려했던 선수 커리어만큼, 감독으로서의 성공신화를 써내려갈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가 후원하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상'은 매월 K리그1,2를 통틀어 최고의 성과를 거둔 감독에게 주어진다.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으로 선정된 감독에게는 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포인트가 지급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