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 리뷰] '화력 폭발' 일본, 파키스탄에 4-0 대승...대회 2연승

[AG 리뷰] '화력 폭발' 일본, 파키스탄에 4-0 대승...대회 2연승

2018.08.16. 오후 7: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AG 리뷰] '화력 폭발' 일본, 파키스탄에 4-0 대승...대회 2연승_이미지
AD
[인터풋볼] 오승종 기자= 일본이 아시안게임에서 파키스탄에 대승을 거두며 대회 2연승을 거뒀다.

일본은 16일 오후 6시(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에 위치한 위바와 묵티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파키스탄과의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D조 조별리그 2차전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선발 라인업]

파키스탄은 하니프, 무하메드 우마르, 모신, 메흐디, 만수르, 리아즈 무하메드, 샤바즈, 아비덴, 사땀, 알리, 아딜이 출전했다. 이에 맞서 일본은 료스케, 요이치, 마코토, 코우, 레오, 케이타, 유토, 타이시, 유타, 다이젠, 타쿠마가 선발로 나왔다.

[경기 내용]

일본은 전반 2분 만에 선제골을 기록했다. 후방에서 길게 찔러준 패스를 유토가 간결하게 마무리하며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9분 일본이 또 골을 넣었다.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레오가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파키스탄의 골망을 갈랐다.

곧바로 추가골이 나왔다. 전반 10분 레오가 내준 패스를 다이젠이 페널티 박스 안으로 적극적으로 침투한 끝에 슈팅해 득점을 만들었다.

전반 35분 일본이 네 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유토가 밀집 수비 사이에서 좋은 드리블로 공간을 만들었고, 이어 정확한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일본은 후반전에도 높은 점유율을 가져가며 경기를 주도했다. 일본은 전반전보다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했고, 결국 후반전에는 양 팀 모두 골이 나오지 않았다. 결국 경기는 일본의 4-0 대승으로 종료됐다.

[경기 결과]

일본(4): 이와사키(전반 2분), 레오(전반 9분), 다이젠(전반 10분), 유토(전바 35분)

파키스탄(0): -

사진= 일본 축구협회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