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 라인업] '8강 티켓' 노리는 서울vs제주, 라인업 발표...고요한-이창민 출격

[FA컵 라인업] '8강 티켓' 노리는 서울vs제주, 라인업 발표...고요한-이창민 출격

2018.08.08. 오후 6: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FA컵 라인업] '8강 티켓' 노리는 서울vs제주, 라인업 발표...고요한-이창민 출격_이미지
AD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정지훈 기자= "8강행 티켓은 우리 것!" FA컵이 절실한 서울과 제주가 4일 만에 상암벌에서 다시 한 번 격돌한다.

FC서울과 제주 유나이티드는 8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18 KEB하나은행 FA컵 3라운드(16강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두 팀의 경기는 FA컵 3라운드 최고의 빅 매치로 불리는데 그 이유는 16강전에서 K리그1 팀이 맞붙는 유일한 경기이기 때문이다.

서울과 제주 모두 FA컵 우승이 절실하다. 최근 몇 시즌 동안 꾸준하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내며 상위권을 유지했던 두 팀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부진에 빠져있다. 서울은 승점 26점으로 리그 8위, 제주는 승점 29점으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두 팀 모두 다음 시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서 FA컵 우승을 노리고 있다.

경기를 앞둔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먼저 홈팀 서울은 마티치, 안델손, 조영욱, 이상호, 고요한, 정현철, 박동진, 김원균, 이웅희, 윤석영, 양한빈을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제주는 진성욱, 이찬동, 류승우, 이동수, 이창민, 김원일, 김수범, 조용형, 박진포, 오반석, 이창근을 선발로 투입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