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기자회견] 이을용 대행, "후반기때 공격수 영입 예정...득점력 보완"

[K리그1 기자회견] 이을용 대행, "후반기때 공격수 영입 예정...득점력 보완"

2018.05.20. 오후 6: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K리그1 기자회견] 이을용 대행, "후반기때 공격수 영입 예정...득점력 보완"_이미지
AD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김병학 기자= FC서울 이을용 감독대행이 부족한 골 결정력 보완을 위해 후반기 때 공격수를 영입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은 20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2018 14라운드 전북 현대와 경기에서 후반전에만 내리 4실점을 내준 채 0-4로 대패했다.

이을용 감독대행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전반전을 잘 치뤘지만, 후반전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재성의 투입에 대해서는 "후반전에는 중원에서 밸런스가 무너졌다. 이재성의 투입보다는 선수들의 안일한 터치 때문에 흐름이 깨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서울은 한 골도 넣지 못하며 여전한 골 결정력 부재를 드러냈다. 이을용 감독대행은 "후반기 때 공격수 한 명을 영입하려고 생각한다. 휴식기때 준비를 잘 해서 후반기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 것 같다"고 다짐했다.

서울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팀 전체적으로 선수들끼리 겹치는 부분이 너무 많다. 후반기 때 선수 구성을 달리할 예정인데, 그땐 확실히 팀 색깔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