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제1부시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동참

창원시 제1부시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동참

2018.02.19. 오후 2: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창원시 제1부시장, 경남FC 시즌권 구매 동참_이미지
AD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이 경남FC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이 경남FC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창원시는 2017년 K리그2(챌린지) 우승을 통해 K리그1(클래식)으로 승격한 경남FC의 활성화에 앞장 서기 위해 이번 시즌권 구매에 동참하고, 많은 시민들이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홍보와 관련해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경남FC는 창원축구센터를 주 경기장으로 하고 있어, 100만 이상의 인구가 거주 하는 창원 시민들의 관심이 가장 중요하기에 이번 창원시 제1부시장의 시즌권 구매가 창원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은 "경남FC가 2018년부터 K리그1(클래식)에서 모습을 비추게 되어 정말 축하한다. 경남FC 경기가 있을 때마다 많은 시민이 경기장을 방문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경남FC에 대한 창원시의 관심에 감사드린다. 창원축구센터를 주 경기장으로 사용하는 만큼 창원 시민들이 경기장에 방문 할 수 있도록 홍보와 마케팅에 힘쓰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남FC는 계속 관계기관에서 시즌권 구매 행사에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어, 지난해 비해 많은 도민이 경남FC에 대해 관심을 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경남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