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강원FC,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 오픈
  • 강원FC,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 오픈_이미지
Posted : 2018-02-15 10:41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강원FC가 2018시즌 MD상품 오프라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강원FC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홈 구장인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강원FC 상품을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MD상품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단장해 개막전 당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하는 매장의 이름은 'GANGWON FOOTBALL CLUB STORE'로 약 36㎡ 규모로 지어진다. 매장 위치는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입구 인근으로 경기장을 방문하는 강원FC 팬 또는 일반 시민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고급스러운 목재 타일 디자인의 바닥과 밝은 조명을 설치하고 전면부를 모두 투명한 유리로 구성해 외부에서도 한 눈에 모든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다. 매장 내에는 모두 22가지의 강원FC MD상품이 판매된다.

앞서 강원FC는 지난 12일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MD 신상품 9가지를 출시한다고 밝히며 2018시즌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더욱 많이 만들어 낼 것을 약속했다.

처음으로 공개된 신상품은 스냅백 모자로 지난해 출시된 일반 캡 모양의 디자인과 달리 10~30대에서 최신 유행하는 힙합모자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해당 스냅백 모자는 현재 강원FC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남색 계열 바탕에 모자 전면에는 강원FC를 상징하는 주황색 강웅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햇빛을 가리는 모자 챙 부분도 밝은 주황색으로 젊은 세대들이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소재는 100% 코튼이며 가격은 25000원으로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스냅백 힙합모자들보다 훨씬 저렴하다.

이밖에도 강원FC는 후드티와 백팩 등 패션 어떤 패션 아이템들과 매치해도 잘 어울릴 수 있는 MD신상품들을 차례대로 출시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MD상품들 모두 구단 내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상품 당 10개 이상의 디자인 시안을 검토한 뒤 전 직원들이 오랜 논의를 거친 끝에 최종 선택, 제작됐다"며 "강원FC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강원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