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조르단과 구단 공식 칫솔 출시

FC안양, 조르단과 구단 공식 칫솔 출시

2018.02.12. 오후 12: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FC안양, 조르단과 구단 공식 칫솔 출시_이미지
AD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FC안양이 구단의 공식 스폰서인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조르단과 구단 공식 칫솔을 출시했다. FC안양은 조르단과 협력하여 구단에서 판매할 수 있는 FC안양 로고가 새겨진 'FC안양 인디비주얼 리치'를 만들었다.

'FC안양 인디비주얼 리치'는 특수나선형 칫솔모와 작은 헤드,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그 특징이다. 또한 포장부터 칫솔까지 FC안양의 로고뿐 아니라 구단의 마스코트 바티까지 소개되며 팬들에게 구단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구단은 판단 중이다.

FC안양은 올해 다양한 구단 MD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다품종 소량생산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의 실생활에 쓰일 수 있는 머천다이징 상품을 계획 중. 또한 한층 더 시민들과 함께하는 서비스와 볼거리가 많은 홈경기를 준비 중이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스폰서와 함께 성장하기위해 늘 고민하는것이 마케팅의 기본이다. 계약해서 주고받는 서비스를 넘어 계약하는 순간에 스폰서는 우리 FC안양의 충성도 높은 팬이 되고, 우리는 그들의 매출액에 도움이 되는 제2의 영업사원이 된다는 마인드로 임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의 칫솔 'FC안양 인디비주얼 리치'는 오는 3월 11일(일) 오후 3시에 개최되는 부천FC와의 홈 개막전에서 구단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FC안양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