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춘천 홈 경기 '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

강원FC, 춘천 홈 경기 '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

2018.02.06. 오후 2: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강원FC, 춘천 홈 경기 '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_이미지
AD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강원FC가 2018시즌 춘천 홈 경기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원FC는 3일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10월 6일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정규리그 16경기를 치른다. 이후 상ㆍ하위 스플릿 경기 일정 편성에 따라 추가로 홈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에 따라 강원FC는 지역사회 밀착에 나서기 위해 홈 경기장에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강원FC 홈경기를 관전하는 초, 중, 고등학생으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프로축구단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자들은 경기 당일 2차례에 걸쳐 봉사활동 교육을 받고 티켓 검표와 좌석안내, 환경정화 등의 활동을 펼치며 경기장을 찾는 입장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봉사활동 프로그램 참여는 강원FC 홈 경기가 열리는 매 라운드 하루 전까지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참여자들은 '1365 자원봉사 포털 사이트를 통해 봉사활동 인증서를 출력할 수 있다.

또 인증 내역은 1365 자원봉사포털과 연계된 NEIS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이 다니고 있는 학교 측에 온라인으로 전송, 간편하게 봉사활동 실적을 인정받을 수 있다. 강원FC는 올 시즌 봉사활동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사회 밀착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사진= 강원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