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PSG, 48시간 내 네이마르 영입 원해(佛 RMC)
  • PSG, 48시간 내 네이마르 영입 원해(佛 RMC)_이미지
Posted : 2017-07-31 11:20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파리 생제르망(PSG)은 48시간 내 네이마르(25, 바르셀로나) 영입을 마무리 짓길 원하고 있다.

프랑스 언론 'RMC'의 모하메드 부합시 기자는 31일(한국시간) "PSG는 24-48시간 내 네이마르 영입을 완료하길 원한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의 PSG 이적이 임박했다.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미국 프리시즌을 마친 후 스페인으로 복귀하지 않고, 스폰서십 행사를 위해 중국으로 떠났다. 이후 카타르 도하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후 PSG 이적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언론에 따르면 PSG는 최대 48시간 내 네이마르 영입을 확정짓길 원하고 있다. 카타르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후 PSG 이적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네이마르의 메디컬 테스트는 카타르 아스페타르 스포츠 병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15년 앙헬 디 마리아도 이 병원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PSG 이적을 위해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바 있다.

카타르 신문사 '알 와탄' 역시 "네이마르가 카타르로 와 PSG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다"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PSG행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네이마르의 이적이 유럽의 여름 이적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