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화요일 PSG 메디컬테스트 예정(西 마르카)

네이마르, 화요일 PSG 메디컬테스트 예정(西 마르카)

2017.07.31. 오후 7: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네이마르, 화요일 PSG 메디컬테스트 예정(西 마르카)_이미지
AD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네이마르의 파리 생제르망(PSG) 이적이 다가오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31일(한국시간) "네이마르가 현지시간으로 다가오는 화요일 PSG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네이마르의 PSG행 가능성이 점점 현실이 되고 있다. 스페인 매체에서 PSG가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하고 그를 영입할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네이마르의 거취는 급속히 안개 속에 빠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메디컬 테스트까지 언론을 통해 흘러나왔다. 이 언론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프리시즌을 마치고 스페인으로 돌아가지 않고, 우선 스폰서십 행사 때문에 중국으로 향했다. 이후 카타르에서 PSG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이다.

카타르 신문사 '알 와탄' 역시 "네이마르가 카타르로 와 PSG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다"고 전했다. 여기에 더해 스페인 언론 '문도 데포르티보'는 "네이마르가 이미 카타르에 있고 곧 PSG 나세르 알 켈라피 회장을 만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구체적인 정황들이 쏟아지고 있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미국 투어는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 마지막 경기다. 네이마르는 이미 지난 목요일 가까운 지인들에게 PSG로 향한다고 알렸다. 네이마르는 PSG에서 리더가 되고 싶어 한다"고 밝혔다.

네이마르의 이적을 두고 루이스 수아레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헤라드 피케 등 많은 팀 동료들은 그의 잔류를 원한다고 계속해서 밝히고 있다. 반면, PSG로 이적한 다니엘 알베스는 용기를 가지라며 그의 이적을 응원하고 있다. 과연 네이마르가 어떤 선택을 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