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르헨티나] '백승호 추가골' 한국, 아르헨에 2-0 리드(전반진행중)

[한국 아르헨티나] '백승호 추가골' 한국, 아르헨에 2-0 리드(전반진행중)

2017.05.23. 오후 8: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한국 아르헨티나] '백승호 추가골' 한국, 아르헨에 2-0 리드(전반진행중)_이미지
AD
[인터풋볼=전주] 박주성 기자= 신태용호가 백승호의 추가골로 앞서고 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20세 이하(U-20) 대표팀은 23일 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A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아르헨티나에 2-0으로 앞서고 있다.

한국은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이승우, 조영욱, 백승호를 두고 2선에 이유현, 이상헌, 이진현, 윤종규가 배치됐다. 스리백은 이상민, 김승우, 정태욱이 구성했고 골문은 송범근이 지켰다.

경기 초반은 팽팽하게 흘러갔다. 득점은 한 번의 기회를 살린 한국에서 나왔다. 전반 18분 조영욱이 상대 경합에서 공을 따냈고, 이를 받은 이승우가 중앙선부터 돌파해 득점을 터뜨렸다. 아르헨티나의 수비가 붙었지만 이승우를 막을 수 없었다.

전반 39분에는 김승우의 롱패스를 받은 조영욱은 박스 안에서 페트롤리와 충돌하며 페널티킥을 얻었다. 이를 백승호가 성공시키며 추가골에 성공했다.

사진=윤경식 기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