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리브스, "캐릭, 피를로 같은 포그바 파트너 될 것"

하그리브스, "캐릭, 피를로 같은 포그바 파트너 될 것"

2016.10.21. 오후 3: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하그리브스, "캐릭, 피를로 같은 포그바 파트너 될 것"_이미지
AD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오웬 하그리브스(35)가 마이클 캐릭(35)을 폴 포그바(23)의 완벽한 파트너라고 평가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1일 오전 4시 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6-17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리그(UEL) 페네르바체와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2골을 폭발시킨 포그바의 맹활약에 힘입어 4-1 완승을 거뒀다.

이 경기에선 포그바의 활약이 빛났다. 포그바는 전반 31분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전반 45분 추가골을 기록하며 팀의 4-1 대승을 이끌었다. 경기 후 주제 무리뉴 감독도 "포그바는 확실한 선수다. 다른 사람들이 비난해도 주눅 들지 않는다. 오늘도 크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며 칭찬했다.

이 경기에서 포그바는 캐릭과 호흡을 맞추며 공격에 전념할 수 있었다. 이는 유벤투스에서 피를로와 함께 보여준 모습과 흡사했다. 하그리브스 역시 "피를로와 비슷한 선수는 캐릭이다. 이로써 포그바는 유벤투스에서 보여줬던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이어 "나는 무리뉴 감독이 포그바 최고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캐릭은 이 팀에 반드시 뛰어야 한다"며 캐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경기의 승리로 맨유는 A조 1위로 올라서며 최근의 부진을 말끔히 씻어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