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에리, "마레즈, 레스터 스타...이적 없다"

라니에리, "마레즈, 레스터 스타...이적 없다"

2016.07.24. 오전 06: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라니에리, "마레즈, 레스터 스타...이적 없다"_이미지
AD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레스터 시티의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리야드 마레즈의 이적설을 일축했다.

레스터는 24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위치한 셀틱 파크에서 열린 셀틱과의 2016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ICC) 경기에서 1-1로 비긴 뒤 돌입한 승부차기에서 승리했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을 승리로 산뜻하게 시작하며 기세를 올렸지만 화제는 다른 곳에 있었다. 마레즈의 이적설이었다.

지난 2014년 1월 레스터에 합류한 마레즈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고 지난 시즌 17골 11도움을 올리며 팀의 기적적인 우승을 이끌었다. 우승의 주역이 된 마레즈는 빅클럽 들의 타깃이 됐고 계속해서 구애를 받았다.

게다가 경기 전 아스널로의 이적설이 대두되면서 라니에리 감독의 심기가 불편해졌다.

그러나 경기 후 라니에리 감독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를 통해 "마레즈가 행복해 하는 것을 보았는가? 그는 팀을 위해 열심히 플레이 했고 득점까지 해냈다. 그는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스타 플레이어를 지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물론 다른 팀에서 더욱 많은 스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겠지만 그는 그와 같은 수준에서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해 마레즈의 이적설을 일축했다. .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