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퍼거슨의 믿음, “무리뉴, 첼시의 해결책 찾을 것이다”

‘전설’ 퍼거슨의 믿음, “무리뉴, 첼시의 해결책 찾을 것이다”

2015.10.10. 오전 10: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전설’ 퍼거슨의 믿음, “무리뉴, 첼시의 해결책 찾을 것이다”_이미지
AD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위대한 명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번 시즌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는 첼시의 주제 무리뉴 감독에 대한 믿음을 드러내며 결국에는 해결책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펜딩 챔피언’ 첼시의 위기다. 지난 시즌 공수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압도적인 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첼시지만 이번 시즌에는 2승 2무 4패로 리그 16위라는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다.



그러나 전설적인 위대한 명장 퍼거슨 감독은 첼시에 대해 큰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그 이유는 무리뉴 감독의 존재였다.



퍼거슨 감독은 9일 스포츠 전문 매체 ‘ESPN FC’와 인터뷰를 통해 “아마 무리뉴 감독에게는 처음 있는 일일 것이다. 현재 첼시는 밑에서 다섯 번째에 있고, 이는 믿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러나 위대한 감독(무리뉴)은 분명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며 무리뉴 감독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항상 모든 면에서 완벽할 수는 없다. 그러나 무리뉴 감독은 많은 지지를 받고 있고, 그는 결국 해결책을 찾을 것이다. 물론 몇 주가 더 걸릴 수 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무리뉴 감독은 최고의 골키퍼(쿠르투와)를 잃었다는 것이고, 그는 환상적인 골키퍼다”며 무리뉴 감독이 현재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지만 다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또한, 퍼거슨 감독은 “나는 무리뉴 감독을 잘 안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그와 그의 팀을 존중해왔고, 그들은 항상 무리뉴 감독을 위해 경기를 했다. 그리고 노력했다. 무리뉴 감독과 첼시는 반드시 해결책을 찾을 것이고, 다시 자신들의 위치로 돌아올 것이다”며 다시 한 번 믿음을 드러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