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호,'어디 한번 해보자고?'

이종호,'어디 한번 해보자고?'

2014.09.17. 오후 9: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종호,'어디 한번 해보자고?'_이미지
AD
[OSEN=안산, 백승철 기자] 17일 오후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A조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의 경기 후반 이종호가 사우디아라비아 선수와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3-0의 승리를 거둔 한국 축구 대표팀은 2차전서 사우디아라비아를 누르고 일찌감치 8강 진출을 확정 짓겠다는 의지를 내보이고 있다.

1차전서 완승을 했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할만한 상황이 아니었다. 말레이시아의 밀집수비에 막혀 공격이 잘 이뤄지지 못했다. 하지만 코너킥 상황서 터진 임창우(대전)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골 맛을 보면서 승리를 챙겼다. 말레이시아전 결과로 인해 이광종 감독은 전술 변화를 펼치겠다고 공언했다.

이광종 감독은 사우디아라비아와 대결에 대해 "훈련과 미팅을 통해 1차전에서 생겼던 문제를 찾았다. 사우디아라비아를 상대로 꼭 승리해서 빨리 8강 진출을 확정 짓고 싶다"면서 "사우디아라비아는 여러 가지로 좋은 점이 많은 팀이다. 그러나 우리가 한 수 위의 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baik@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