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UCL 데뷔골'로 레베쿠젠 승 견인

손흥민, 'UCL 데뷔골'로 레베쿠젠 승 견인

2014.08.20. 오전 08: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손흥민, 'UCL 데뷔골'로 레베쿠젠 승 견인_이미지
AD
손흥민.

손흥민이 UCL 데뷔골을 기록하며 레버쿠젠을 승리로 이끌었다.

레버쿠젠은 20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의 파르켄 스타디온에서 열린 코펜하겐과의 2014-20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원정 1차전에서 3-2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 출장해 전반 32분 역전골과 함께 UCL 데뷔골을 터트리며 기분좋게 경기를 마무리 했다.

레버쿠젠은 선제골을 뽑아냈다. 전반 5분 찰하놀루의 패스를 받은 키슬링이 문전에서 마무리에 성공, 1-0으로 앞섰다. 그러나 레버쿠젠은 곧바로 코펜하겐에 역전을 당했다. 전반 8분과 13분에 연달이 실점하면서 흔들렸다.

그러나 레버쿠젠은 역습을 통해 반전 기회를 노렸고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전반 30분 벨라라비가 손흥민이 볼 경합중 따낸 볼로 득점, 2-2가 됐다.

기세가 오른 레버쿠젠은 경기를 다시 뒤집었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인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찰하놀루의 패스를 받아 감각적인 슈팅을 시도해 득점, 3-2로 앞섰다. 손흥민은 UCL 데뷔골이었다.

결국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레버쿠젠과 코펜하게는 후반서 득점을 뽑아내지 못했고 경기를 그대로 마무리 했다.

손흥민 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손흥민 골, 한국 축구 희망이다”, “손흥민 골, 완벽한 선수다”, “손흥민 골, 올 시즌 멋진 활약 기대된다”, “손흥민 골, 아시안게임엔 못 가나?”, “손흥민 골, 계속 잘 하길”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OSEN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