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돌스키, 우승기념 사진 SNS 대방출

포돌스키, 우승기념 사진 SNS 대방출

2014.07.14. 오전 09: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포돌스키, 우승기념 사진 SNS 대방출_이미지
AD



[OSEN=강필주 기자] 독일 대표팀 루카스 포돌스키(29, 아스날)가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을 기념하는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장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독일은 14일(한국시각)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독일은 월드컵 통산 4번째 우승을 일궈내며 가슴에 빛나는 별 하나를 추가했다.

포돌스키는 경기 후 자신의 트위터에 "독일 대표팀 10년. 꿈을 이뤘다. 바로 지금 이순간. 그동안 성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 경기장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을 올렸다.

앞서 포돌스키는 슈바인슈타이거와 함께 경기장에서 우승의 기쁨을 만끽하는 셀프카메라 사진을 올렸나 하면 독일 앙겔라 메르켈 총리와 함께 한 사진도 게재했다.

지난 2004년부터 대표팀으로 활약한 포돌스키는 A매치 동안 116경기 동안 47골을 터뜨렸다. 그러나 이번 월드컵에서는 한 경기도 풀타임을 소화하지 못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