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9승' 이재학, "잘 마무리해 좋다"

'시즌9승' 이재학, "잘 마무리해 좋다"

2014.07.13. 오후 9: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시즌9승' 이재학, "잘 마무리해 좋다"_이미지
AD

[OSEN=목동, 고유라 기자] NC 다이노스 우완 이재학이 천적 넥센을 잡고 시즌 9승을 달성했다.

이재학은 13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전에서 5⅔이닝 6피안타 3탈삼진 1사사구 1실점을 기록하며 팀의 9-1 승리를 이끌었다. 이재학은 올 시즌 9승(4패)을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이재학은 넥센만 만나면 강했다. 이재학은 지난해 10월 1일 갈길 바쁜 넥센을 상대로 시즌 10승을 기록하며 데뷔 첫 두자릿수 승리를 올리기도 했다. 최근 2년간 넥센 상대 전적은 7경기 5승 평균자책점 1.97로 매우 강한 모습이었다.

경기 후 이재학은 "전반기를 잘 마무리해서 좋다. 넥센전에 강하다고 딱히 다른 건 없다. 결과가 좋으니까 자신감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다. 오늘 크게 안 좋은 건 없었다. 볼넷이 마지막에 하나 나왔지만 거의 없어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재학은 이어 "오늘 (김)태군이 형이 직구와 체인지업 사인만 내서 그 2개만 던졌는데 좋은 결과가 나왔다. 팀이 높은 순위에 있는 만큰 계속 승기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