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x 블랙야크, 썸머룩 디지털캠페인 공개!

YG케이플러스 x 블랙야크, 썸머룩 디지털캠페인 공개!

2018.06.22. 오후 2: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G케이플러스 x 블랙야크, 썸머룩 디지털캠페인 공개!
AD
YG케이플러스와 블랙야크가 함께한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 협업 디지털 캠페인이 공개됐다.

디지털 화보와 필름으로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청춘들의 거칠지만 솔직한 여름 여행기를 통해 낯선 환경에서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진짜 ‘자신’을 발견해가는 ‘여행’의 가치가 담겨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 이현준, 박경진, 다니엘 오, 방주호는 개성 강한 마스크로 글로벌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탑 모델들로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고프코어’룩을 연출했다.

블랙야크의 리조트 컬렉션을 기본으로 냉감 티셔츠, 레깅스 반바지, 여름 샌들과 슬라이드 등의 기능성 제품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멋을 추구하는 청춘들의 개성이 돋보인다. 특히, 재킷 위에 티셔츠나 야상을 레이어드한 이색적인 연출부터 하와이안 셔츠와 반바지로 개성을 살린 시밀러룩까지 실제 친구들과의 여행을 엿보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통해 남성들을 위한 여름철 휴양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캠페인의 화보와 필름은 YG케이플러스 SNS 매거진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YG케이플러스 공식 디지털 플랫폼, 그리고 블랙야크의 인스타그램 등 공식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사진=YG 케이플러스 x 블랙야크 협업 디지털 화보 및 필름 캡쳐컷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