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리와 안아줘' 주우재, 까칠한 선배 배우로 깜짝 등장
'이리와 안아줘' 주우재, 까칠한 선배 배우로 깜짝 등장
Posted : 2018-05-24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 깜짝 등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주우재는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에서 인기 배우 '강윤성' 역을 맡았다.

23일 방송된 5,6회에서 윤성은 극 중 배우인 재이(진기주 분)의 상대역이자 선배로 첫 등장,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재이와 함께 감정이 무르익은 연기를 펼치던 윤성은 ‘컷’ 소리와 함께 촬영이 끝나자 도도함 가득한 선배의 모습을 보였다.

추가 촬영을 원하던 재이에게 “아무때나 예술혼 불태우지 마라”며 한 소리 하는가 하면, “솔직히 말해, 나랑 애정씬 붙어보니까 감정이 막 뿜뿜 돼서 그랬지?”라며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주우재는 짧은 등장에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장, 극에 재미를 더했다. 예능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했던 그가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제공=YG 엔터테인먼트, 사진='이리와 안아줘' 화면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