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구하라-이수현, ‘마매뷰’ 20일 ‘스페셜 편’ 첫 방송

황승언-구하라-이수현, ‘마매뷰’ 20일 ‘스페셜 편’ 첫 방송

2018.04.19. 오전 11: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황승언-구하라-이수현, ‘마매뷰’ 20일 ‘스페셜 편’ 첫 방송
AD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가 스페셜 편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오는 20일 밤 12시 5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이하 ‘마매뷰’) ‘스페셜 편’에서는 MC 구하라X황승언X이수현의 첫 만남이 최초 공개된다.

포스터, 티저 촬영 이후 셋은 함께 오붓한 식사 자리를 가지며 각자의 뷰티 TMI (‘Too Much Information’의 준말)들을 잔뜩 쏟아냈다는 후문. 놀이터에서 뛰어놀던 ‘뷰알못’ 초등학생 시절 강제로 뷰티에 입문하게 된 구하라, 오빠의 꾸중과 함께 ‘톤망진창’을 경험한 수현, 남의 시선보다 자기 자신을 위해 꾸미는 황승언의 메이크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밝혀진다.

또한, 이날 ‘마매뷰’에서는 2018 뷰티 트렌드에 걸맞는 3MC의 다채로운 일상도 볼 수 있다. 뷰티 트렌드하면 빠질 수 없는 구하라가 공개한 아늑한 공간에서의 개성 만점 셀캠, 화보 촬영을 위해 LA에 방문한 황승언의 쇼핑 현장,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이수현의 리얼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는 오는 20일 밤 12시 개국하는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만드는 ‘TV로 보는 신개념 뷰티 매거진’으로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제공=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