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비정규직 아이돌' 넷플릭스 통해 글로벌 시청자 만난다
'비정규직 아이돌' 넷플릭스 통해 글로벌 시청자 만난다
Posted : 2017-11-29
SBS와 YG케이플러스의 합작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이 11월 27일 세계 최대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시청자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를 가장 빠르게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비정규직 아이돌'은 12월 10일과 17일, 양 일요일에 걸쳐 SBS 지상파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방송 시간은 일요일 밤 12시 5분(월요일 새벽 0시 5분)이다. 또한 카카오TV와 멜론TV를 통해 하이라이트 클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로써 시청자들은 '비정규직 아이돌'을 모바일과 TV 양쪽에서 모두 감상할 수 있게 됐다. 12월 말에는 푹(pooq)에서도 '비정규직 아이돌'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가상 혼성 아이돌 그룹의 데뷔 과정을 그리는 '비정규직 아이돌'은 SBS와 YG케이플러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경기도-경기콘텐츠진흥원의 ‘뉴미디어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부문 최종 선정작 중 하나이며, 제작 소식이 처음 알려졌을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김희정, 황승언, 이수현, 권현빈, 권영득 등 화려한 라인업과 김민교, 강성진 등 중량감 있는 명품 배우들의 출연 소식이 더해지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김지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