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프래그런스, ‘레젬메 맨(LE GEMME MEN) 컬렉션’ 출시

불가리 프래그런스, ‘레젬메 맨(LE GEMME MEN) 컬렉션’ 출시

2017.03.14. 오전 11: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불가리 프래그런스, ‘레젬메 맨(LE GEMME MEN) 컬렉션’ 출시
AD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하이 퍼퓨머리 컬렉션 ‘레젬메 컬렉션’에 이어 2017년 ‘레젬메 맨 컬렉션’을 출시한다.

총 6가지 컬렉션 중 먼저 앰베로(AMBERO), 가이언(GYAN), 가라나트(GARANAT) 이렇게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레젬메 맨 컬렉션은 역사상 위대한 정복자들의 남성적인 풍요로움과 그들이 사랑한 고귀한 젬스톤에 대한 남성적 매력을 구현해낸 향수이다.

엠베로는 베티버에 대한 찬사를 표현한 우디 오리엔탈 계열의 제품으로, 천연 베티버 향료 중에서도 가장 고귀한 부분만을 분리해내 깨끗하고 선명한 향이 특징이다. 그 위로 스파클링한 진저 향이 이어지며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대지의 느낌을 자아낸다. 가이언은 패츌리 특유의 쌉싸름한 부분을 덜어내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심장만을 추출해냈다. 정제된 느낌의 패츌리 향이 관능적인 삼박 쟈스민과 만나 고귀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가라나트는 정열의 꽃인 장미를 남성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프렌치 오리엔탈 계열의 제품이다. 2가지의 다른 로즈 (다마스크 로즈, 그라스산 로즈 앱솔루트)가 사용됐으며 그 관능적인 로즈 향 위로 스모키 인센스가 어우러져 매혹적이면서도 황홀한 향을 선사한다.

‘래젬매 맨 컬렉션’은 3월 2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프래그런스 카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불가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