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현아♥이던, 큐브와 결국 결별…럽스타그램은 ing

[Y이슈]현아♥이던, 큐브와 결국 결별…럽스타그램은 ing

2018.11.15. 오전 11: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현아♥이던, 큐브와 결국 결별…럽스타그램은 ing
AD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와 이던이 결국 소속사와 갈라섰다. 계약해지 발표 이후에도 두 사람은 보란듯이 굳건한 사랑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던과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15일 현아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알린 뒤 꼭 한 달 만이다.

앞서 소속사와 상의없이 언론 인터뷰를 통해 열애를 인정한 현아와 이던의 태도에 퇴출을 발표했던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종 결정된 사항은 아니다"라며 입장을 번복했으나, 결국 '계약 해지'로 사태를 마무리했다.

이던은 소속사와의 계약 해지로 인해 소속 그룹 '펜타곤'에서도 자연스럽게 빠질 것으로 보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향후 펜타곤의 활동 계획과 그룹 개편 등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하지 않고 있다.

차례로 소속사를 떠난 현아와 이던의 향후 활동 계획 역시 미지수. 다만 두 사람은 계약해지 발표 이후에도 '럽스타그램'을 이어가며 연애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고, 현아는 간간히 안무 연습 영상도 올리고 있다.

이던의 계약해지가 발표된 어제,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던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던은 파란색으로 염색한 모습으로, 밝게 웃고 있다. 이던 역시 같은 사진을 올리고 애정을 과시했다.

[Y이슈]현아♥이던, 큐브와 결국 결별…럽스타그램은 ing

한편 현아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첫 데뷔, 걸그룹 포미닛을 거쳐 솔로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현아/이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