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김준수, 30일 컴백 콘서트 개최 "감사한 마음 담았다"

'전역' 김준수, 30일 컴백 콘서트 개최 "감사한 마음 담았다"

2018.11.06. 오후 1: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전역' 김준수, 30일 컴백 콘서트 개최 "감사한 마음 담았다"
AD
가수 김준수(XIA)가 11월 말 단독 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년 9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 5일 전역한 김준수가 제대 후 첫 행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어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 콘서트 '2018 WAY BACK XIA CONCERT'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준수는 의경 만기 복무 동안 변치 않은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서트를 열기로 결정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솔로 활동을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2016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군 입대를 한 김준수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컴백 콘서트를 준비했다. 1집부터 4집까지 그의 솔로 앨범에 있는 곡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라며 "어제 전역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팬들의 뜨거운 열기로 보아 이번 콘서트 티켓 오픈 역시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김준수는 7일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역 기념 팬 사인회를 가진다. 김준수의 컴백 콘서트 '2018 WAY BACK XIA CONCERT' 티켓 예매의 자세한 내용은 6일 오후 1시, 멜론티켓(ticket.mel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