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측 "셋째 아이 임신, 내년 1월 출산 예정"

선예 측 "셋째 아이 임신, 내년 1월 출산 예정"

2018.09.21. 오후 2: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선예 측 "셋째 아이 임신, 내년 1월 출산 예정"
AD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 임신 중인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선예는 현재 내년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며 "당사도 선예와 건강하게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예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텔미', '노바디', '소 핫' 등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다. 선예는 결혼 이후인 2015년 8월 팀을 탈퇴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1월 해체를 공식화했다.

선예는 2013년 1월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했으며, 올해 JTBC '이방인'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8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선예(본명 민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 했습니다. 임신 중인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입니다.

지난 8월 당사와 선예간의 계약 당시 이같은 소식을 전하지 못했던 것은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의 건강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점 너그러이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예는 현재 내년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당사도 선예와 건강하게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예는 현재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선예의 남편과 두 딸, 가족 모두 내년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선예와 선예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건강하게 잘 태어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셨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