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유해진X조진웅X이서진 '완벽한 타인', 10월 말 개봉 확정
유해진X조진웅X이서진 '완벽한 타인', 10월 말 개봉 확정
Posted : 2018-09-11 09:37
영화 '완벽한 타인'(연출 이재규)이 올 10월 말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소재로 완벽한 친구들이 완벽한 타인이 될 결정적 위기를 맞게 만드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을 그린다.

저녁식사 시간 동안 게임에 참여한 모두가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모든 것을 공개하는 게임을 수행한다. 공개된 '완벽한 타인' 런칭 포스터는 잠금 화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오늘 밤 당신의 핸드폰이 무장해제 된다!"라는 카피로 핸드폰이 강제 공개된 이후 일어날 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크레딧의 면면 역시 눈길을 끈다. 커플 모임의 참석자이자 게임의 참가자인 7명의 친구들로 배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가 출연한다.

여기에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등 다수의 흥행 드라마로 '폐인 양성'의 대표주자로 각광받은 이재규 감독이 '역린' 이후 4년 만에 감각적인 연출로 돌아와 기대를 높인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